토익인강 1위 해커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 적극 지원나서

해커스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최근 단기간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토익인강을 수강하려는 새내기들이 늘고 있다. 이에 20대가 선정한 TOP BRAND 1위 해커스가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를 통해 새내기들의 토익공부를 전폭 지원한다.해커스의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오직 출석 미션 하나만으로 수강료를 100% 환급 받아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다. 토익점수 달성ㆍ성적표 제출ㆍ카페 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의 복잡한 강제 0원 미션과는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단순 출석체크’를 통해 수험생이 꾸준히 토익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최우선으로 했다.특히 강의 시작 전 사전평가와 수강 후 복습을 통한 커리큘럼, 동영상강의 학습 외 미션과 상관없는 데일리 과제와 3회 평가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이 단기간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해커스인강 토익강의는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교재 ▲신규 특강 업데이트 등을 통한 최신 고품질 강의로 4월 토익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강의는 ‘850점 목표반’의 김동영, 한승태, 박영선 강사와 ‘650점 목표반’의 한나, Kayley 설 강사 등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노하우를 반영했으며, 1,000만부 베스트셀러 교재(해커스토익 교재 총 22권 누적 출고량 기준, 2005년~2014년 6월)를 활용했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또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학원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 받고 있다. 아울러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