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진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6일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효(孝)문화 확산 캠페인 '아름다운 방문, 야크孝타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2014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사회문화 형성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효孝타운’ 캠페인으로 우리 고유의 효(孝)문화를 계승하고 동시에 홀로 어렵게 생활하는 어르신들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공감대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참여방법은 블랙야크 홈페이지(www.blackyak.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에 접속해 어르신들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되며 모바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5000여개의 응원 메시지가 작성되면 이후 ‘야크孝박스’가 총 5000가구의 홀몸 어르신께 전달될 예정이다.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블랙야크 모자와 양말을 포함해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드리븐 GTX 워킹화(5명), B2XN6자켓(5명), 10만원 상품권(10명) 등 블랙야크 제품과 태블릿PC(2명), 영화예매권(125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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