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SPC그룹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바배라던도(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를 줄여 부르는 말) 스탬프를 받아라’라는 주제로 이날부터 3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3개 브랜드 매장에서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구입하면스탬프와 함께 해피포인트 100포인트씩 추가로 적립해 준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쿠폰번호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포인트와 스탬프가 적립되며, 포인트 적립은 최대 5번(총 500포인트)까지 가능하다.각 브랜드에서 1개 이상 스탬프를 찍어 총 5개를 완성하면 자동으로 선물 이벤트에 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해피포인트 100만포인트 적립, 900명에게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에코백과 레어 아이템(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제품)이 들어있는 ‘디즈니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단, 만 20세 이상만 선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은 누구나 가능)또 오는 13일부터 3월15일까지 해피포인트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pointcard)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각 매장에서 음료를 구입하고, 디즈니 캐릭터 모양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디즈니컵’ 3종을 모아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5000포인트와 디즈니 기프트백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와 애플리케이션,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편,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미키미니러브 케이크’, ‘디즈니러브(중/대)’, ‘디즈니 핸드북 등 케이크’와 초콜릿 총 7종을, 배스킨라빈스는‘미니마우스 키즈쉐이크’, ‘미키마우스아이스마카롱’ 등 디저트 총 2종을, 던킨도너츠는‘푸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 ‘티거어흥바바리안’, ‘푸 핫프룻티’ 등 총 5종을 판매한다. 각 제품들은 시즌 한정제품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