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드 TV, G3 초고화질 화면 활용한 글로벌 소셜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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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가 글로벌 소셜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질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30일 미국, 영국, 러시아, 스페인, 브라질, 한국 등 약 10개국에서 소비자 참여형 글로벌 소셜 캠페인 '누가 제니의 결혼식을 망쳤을까?(//www.lgperfectpicture.com)'를 시작했다. 내달부터 독일, 프랑스, 중국 등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사설 탐정이 올레드 TV와 G3의 초고화질 화면으로 결혼식 동영상을 꼼꼼히 살펴 보면서 결혼식을 망친 범인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혼인 서약 직전에 노랑, 빨강, 파랑, 분홍, 보라,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의 물감 풍선을 결혼식장 전체에 터트린 사람이 범인이다. 참가자는 동영상 속의 하객, 웨이터, 신랑 들러리 등을 클릭해 풍선이 터지기 전과 후의 행동을 자세히 관찰해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찾게 된다.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한달 간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에 위치한 LG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상영해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캠페인 활동을 알릴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내달 2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LG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LGstory)에 본인이 생각하는 범인의 정체, 내가 꿈꾸는 결혼식 색상을 공유하고 주변 참여를 독려할 수 있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150여 명을 선정해 G3,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석원 LG전자 해외영업본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LG 브랜드와 소비자간 소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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