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캠페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보생명은 올해 6월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몸 튼튼, 마음 든든' 2015 건강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고 개인건강 관리와 더불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체중감량, 허리둘레 감소, 근육량 증가 3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목표수치를 정하면 된다. 20주 후 해당 목표를 달성하면 신청 시 서약한 금액이 기부되며 회사에서 해당금액을 매칭기부 한다. 기부금은 건강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임직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정기검진을 비롯해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운영해 목표달성을 응원한다. 서울 광화문 소재 본사 계단을 '건강계단'으로 만드는 자원봉사를 진행한다. 광화문 교보빌딩은 23층까지 500개의 계단으로 지어져 있으며 하루에 한 번만 전 층을 올라가도 400~500kcal를 소비할 수 있다. 이는 자전거를 1시간 정도 타는 수준이다. 계단을 오르면 기부도 되는 '따뜻한 계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함께 걷기 데이(day)' 등도 개최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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