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신제품 '숨 시그니처 에센스 3종'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숨37 브랜드의 히트 상품인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의 응축된 자연발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의 부위별 자연발효 성분이 미세한 수분,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제공해준다. '숨37 시그니처 디-퓨리파잉 에센스'는 식물의 잎 성분을 순하게 발효해 건강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았다. '숨37 시그니처 파인-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는 수분을 듬뿍 머금은 과실 성분을 자연발효해 미세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건조를 해소해준다.'숨37 시그니처 풀-에너지 에센스'는 식물의 뿌리 성분을 자연발효하여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에 남은 세월의 흔적을 보완해준다. 가격은 6만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