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사용자 중심으로 LH 홈페이지(//www.lh.or.kr)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LH는 토지·주택 등 개별 청약시스템에서 볼 수 있었던 분양공고, 공급계획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즉시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민원신청, 각종 신고, 제안 등의 서비스도 고객센터로 모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했다. 경영공시나 주요 사업 정보는 그림과 도표를 활용하는 인포그래픽을 적용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개선했다.또 최근 모바일을 통한 홈페이지 이용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홈페이지(//m.lh.or.kr)를 새롭게 구축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가 자주 찾는 정보 메뉴를 첫 화면에 노출했다.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바일용 본인인증'을 도입, 모바일 환경에서도 민원신청이나 고객제안 등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LH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 상에서 개편된 홈페이지와 신설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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