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3회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니스프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지난 3일 제주대학교 및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과 공동으로 개최한 '제주대 그린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공모전'의 최종 발표회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제주 원료를 활용한 신제품 제안과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체험 콘텐츠 제안, 제주 곶자왈 CSR 홍보 전략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공모전에는 총 40개 팀으로 구성된 76명의 참가자가 응모했다. 아이디어에 대한 창의성, 실현가능성 및 논리성, 작품완성도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최종 5팀이 선발됐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인 이번 공모전에서는 '이니스프리의 13번째 원료 아티촉촉' 이라는 아이템을 제안해 창의성과 논리성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주대 이태훈 (관광경영학 4년)과 이영석(영어영문학 4년)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총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부상이 제공된다. 졸업예정자인 입상자들에게는 이니스프리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