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엑소 출연 '알로에 수딩젤' TV 광고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엑소)가 알로에를 수확한 뒤 보람찬 얼굴로 환하게 웃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모델 엑소가 출연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광고를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연이 만든 베스트셀러'라는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전용 유기농 알로에 농장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이 곳은 깐깐하기로 소문난 유기농 인증기관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까지 획득한 친환경 농장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이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기 위해 엄격히 관리되고 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XO 멤버 디오의 내레이션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한편, '수딩 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출시 후 3000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상품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