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데뷔곡 'OK(오케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지난 15일 오후12시에 공개된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OK'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으며 쏟아지는 관심을 입증했다.이번 뮤직비디오는 쌍둥이 멤버 초아, 웨이의 귀여운 의상과 발랄한 안무, 신나는 노래가 어우러져 공개 직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OK'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한국어 부문에서 상위권에 올라 딸기우유에 대한 중화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케 했다.'OK'는 크레이지사운드의 수장이자 히트곡제조기 똘아이박을 필두로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만든 곡으로,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의 이성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의 가삿말로 표현한 곡이다.한편 딸기우유는 오는 22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대중문화부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