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소지섭과 함께한 광고 공개

마모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18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서바이벌 기어(Survival Gear)'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에 맞춰 마모트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이번 광고는 마모트 만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담아 제작됐다. 특히, 내레이션 '옷으로 보이는가? 옷 속에 숨은 기술을 보라'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신체를 보호하는 장비인 서바이벌 기어(Survival Gear)의 브랜드 콘셉트를표현했다. 광고 모델 소지섭 마모트 다운재킷 '윈디브룩' 강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윈디브룩'은 고어원단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100% 심실링 처리돼 있어 물방울을 차단한다.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한편 마모트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마모트의 새 TV 광고를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 마모트 윈디브룩 다운재킷(2명), 스타벅스 카페라떼(50명)을 증정한다.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