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에너지 전문기업 삼천리는 내달부터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삼천리 스마트 고객센터'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천리 스마트 고개센터는 ▲청구 요금 내역 조회 ▲요금 계산 시뮬레이션 ▲요금 고지 및 수납 방식 변경 신청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스 사고 발생 시 신고와 대처 요령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필요할 경우 삼천리 종합 상황실로 바로 전화연결이 되도록 해 고객안전도 배려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삼천리도시가스'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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