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초록매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가수 조성모가 웅진식품의 초록매실 광고 모델로 재발탁됐다.웅진식품은 1999년 광고 모델 계약 이후 15년 만에 조성모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성모와의 이번 계약은 지난 5월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SNL Korea 덕에 이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웅진식품이 조성모가 SNL Korea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청객들이 마실 700여 개의 초록매실 제품과 "우리도 이럴 줄 몰랐어요"라고 재치 있는 사과 문구를 담은 화환까지 함께 보낸 것. 이후 조성모와 초록매실의 관계가 화제가 돼 초록매실 광고 재계약을 요청하는 온라인 댓글이 쏟아졌다. 초록매실은 2013년 기준 국내 매실음료시장의 56%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매실음료 브랜드다. 조성모는 지난 2000년 방영된 초록매실 광고에서 "널 깨물어 주고 싶어"라는 멘트로 남성 팬들의 비호감과 여성 팬들의 지지를 동시에 받은 바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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