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파트브랜드대상
아시아경제신문이 국내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를 선발합니다.브랜드는 중요한 아파트 선택기준으로 자리잡은지 오래입니다. 브랜드 자체가 해당 아파트의 정체성을 대변하기도 합니다. 특히 주택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브랜드의 힘은 더욱 가치를 발하고 있습니다.아시아경제신문은 전문패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분석,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설문은 여론조사 업체인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온라인 패널을 중심으로 조사가 이뤄집니다 . 이번 행사가 소비자에겐 건전한 주거문화 형성과 아파트 선택의 정보를 제공하고 건설사에겐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추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명 칭 :' 2014 아파트 브랜드 대상'◆주 최 : 아시아경제신문◆선정방법 : 한국리서치 온라인 패널 조사 ◆발 표 : 5월 28일◆문 의 : 아시아경제신문 편집국 건설부동산부 (02)2200-209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