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이디야커피는 블랙펄버블티가 보름 만에 전국 매장 누적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블랙펄버블티는 출시 이후 전국 이디야 950여개 매장에서 하루 평균 1만잔 이상 팔린 것이다.블랙펄버블티 5종 중 밀크 버블티가(30%)가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이어 타로 버블티(25%), 초코 버블티(21%) 순으로 나타났다. 김민건 이디야커피 마케팅 팀장은 "대만산 프리미엄 타피오카펄 특유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한번 맛을 본 이후 다시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며 "특히 따뜻해진 날씨와 맞물려 아이스 음료인 버블티의 판매량이 급속히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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