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4년 프로야구 마케팅 시작

SK와이번스 문학야구장에서 열린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2014년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4년 연속으로 프로야구 후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해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한국GM은 우선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www.chevrolet.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야구경기 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chevroletkorea)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한국GM은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와 자가용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체크 등의 간단한 안전점검을 제공한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가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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