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건강 브랜드 '테이블에잇' 8종 출시

삼립식품 건강 브랜드 '테이블에잇' 8종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삼립식품이 건강 브랜드 '테이블에잇(Table 8)' 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테이블에잇은 SPC그룹이 만든 건강 콘셉트의 카테고리 브랜드로 식탁을 뜻하는 테이블(Table)과 자연이 가르쳐 준 8가지 건강원칙을 뜻하는 숫자 8이 합쳐져 만들어졌으며, 더욱 건강한 원료와 공법으로 만든 제품을 뜻한다. 테이블에잇이 표방하는 8가지 건강원칙은 영양(Nutrition), 비타민(Vitamin), 유기농 및 자연친화(Organic/Raw), 무첨가(Zero), 저칼로리/저나트륨(Low), 국내산원료(Local), 슬로우푸드(Slow), 슈퍼푸드(Super food) 등이다. 새롭게 출시한 8개 제품은 슈퍼푸드를 사용한 단호박머핀, 아몬드오곡머핀, 아몬드카카오미니파운드, 오트밀초코쿠키 등과 쌀로 만든 순우리쌀 식빵,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48시간 발효해 만든 현미크랜베리팡, 영양성분을 강화한 로만밀스틱브레드와 치즈미니케익 등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