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e파란재단, '선플 쓰기'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한국존슨앤드존슨의 10대 전문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가 이달 26일까지 '신학기엔 응원의 메시지를! 선플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린앤드클리어와 홈플러스는 악성 댓글 등의 무분별한 인터넷 문화에 노출돼 있는 청소년들의 선한 리플 쓰기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선플운동본부와 연계한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인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된 클린앤드클리어 제품 수익금의 3%를 선플운동본부에 기부해 추후 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선플 캠페인 참여는 클린앤드클리어 공식 SNS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아이디 클린앤드클리어)와 페이스북(facebook.com/cleanandclear.kr), 일부 홈플러스 내 클린앤드클리어 매대에 설치된 아이패드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클린앤드클리어의 인기 제품 샘플 셋트를 증정한다.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