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NHN엔터 '글로벌 플랫폼 '토스트' 매출 5% 마케팅 비용 집행'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CEO는 13일 열린 2013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상반기 내 신규 글로벌 플랫폼 토스트를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며 "매출 5% 내외를 마케팅 비용으로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