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KB금융그룹은 고객정보유출 사태의 조속한 안정과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설 연휴 기간(1월30일~2월2일)에 국민은행과 국민카드 직원들이 비상근무를 하고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비상근무를 실시하고 있는 국민은행은 지역본부당 1개 영업점씩 총 33개 영업점에서 설 연휴 10시부터 18시까지 비밀번호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설날 당일인 31일에는 13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국민카드도 전국 25개 영업점이 9시부터 21시까지 문을 연다. 31일에는 13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국민은행은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기흥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하행선과 KTX광명역에서 자동화 기기가 탑재된 'KB 모바일 스타' 이동점포를 운영하고 신권교환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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