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2년 연속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선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 드롭탑은 '2013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 선정되며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인정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설문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드롭탑은 론칭 초기부터 R&D 센터를 설립해 커피 원두의 재료 및 메뉴의 재료와 조리방법, 종류에도 차별화된 전략을 세웠다. 이를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젊은 층을 비롯해 중년층 등 다양한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드롭탑 관계자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최고의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