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현대홈쇼핑은 추석 명절동안 고생한 주부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동안 국내외 패션·잡화 상품을 집중 편성, 기획한 '패션·잡화 특집위크'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해외 명품잡화 방송을 이틀로 늘려 신상품을 선보이고, 오전 7시간동안 패션·잡화 상품 퍼레이드와 함께 디자이너 패션특강을 기획하는 등 엄선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먼저 해외 명품 잡화 전문 방송 '클럽노블레스를 하루 더 확대 편성한다. 24(화), 25(수)일 오후 1시부터 2시간동안 'F/W 신상품 특집전'을 연다. 24일에는 프리마클라쎄 백, 프라다 출신 디자이너 나디아마리 셔츠 등을 선보이고, 25일에는 에트로, 안나수이, 토리버치 등의 신상 잡화 아이템을 판매한다. 양일간 전상품 적립금 10% 혜택도 제공한다. 26일(목)에는 오전 총 7시간동안 '패션·잡화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새벽 6시 첫 방송부터 낮 2시까지 연속으로 진행되는 퍼레이드 특집전에서는 '가파치 핸드백 3종', '진도 모피', 'SI 팬츠' 등 13개 브랜드 상품을 엄선했다. 28일(토) 오후 7시40분부터 진행되는 패션전문 방송 '스타일톡' 시간에는 '맥앤로건' 브랜드의 디자이너 로건이 직접 출연해 2시간동안 'F/W 패션 스타일 특강'을 진행한다. 각종 연예인 시상식과 무대 의상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자신만의 패션 철학과 올시즌 유행할 트렌드, 코디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이번 추석은 예년보다 길었던 연휴였던 만큼 한 주 동안 진행되는 '패션잡화 특별위크'를 통해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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