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군, 고객맞이 실천 다짐행사 가져"
“군민을 내 가족처럼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민원창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맞이 실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24일 일과 시작전에 민원실 내 근무 직원 60명을 대상으로 민원창구 직원의 친절 마인드 향상과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맞이 실천 다짐 행사를 실시했다.이번 행사는 민원응대요령 및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을 실천하는 다짐으로 해남군 민원실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배려하고 소통하는 자세로 민원인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앞으로도 매주 수요일 지속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해남군에서는 주민에게 다가서는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하여 공직자로서 자세를 확립해 나가고자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을 제작,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교육을 실시했다.특히, 해남군 종합민원과 공무원들은 “민원인들에게 질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을 내 가족처럼 모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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