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TV CF 온 에어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블랙야크의 마모트가 '아메리칸 마운틴수트, 마모트' 라는 슬로건으로 TV CF 프리론칭을 선보였다.이번 프리론칭 영상은 광활한 자연에서 극한의 상황에 도전하는 인간 본연의 모습을 자연스럽고 담담하게 표현했다. 특히 '수트'의 사전적 의미를 재해석하여 절벽, 빙벽, 설산 등 다양한 모습을 가진 산에서 최적화된 기능성을 지닌 아웃도어 전문의류임을 강조했다. 또한 패션성과 40년간 이어온 브랜드 헤리티지로 품격을 갖춘 브랜드임을 이번 '아메리칸 마운틴수트, 마모트' 슬로건을 통해 표현했다.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마모트는 최고의 품질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전문 산악인들과 국내 매니아층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 마모트는 TV CF 온 에어 기념으로 전국 매장에서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 할 계획이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