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스터 대상 스타일 변신 패션쇼 실시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가 자사 영업맨인 카마스터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를 가속화하고 있다. 세련되고 스마트한 전문가의 이미지를 더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한 작업이다.현대차는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63시티 컨벤션센터에서 현대차 카마스터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인 ‘패션왕 H-런웨이(RunWay)’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 각 지역본부 대표 22명은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스타일, 모델 워킹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거쳤으며 패션쇼 런웨이를 통해 변신한 모습을 임직원 및 동료 카마스터들과 가족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이는 작년 3월부터 카마스터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청춘고백(Go-Back) 2030’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패션쇼의 1부에서는 ‘꿈(Dream)’을 주제로 현대차 카마스터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보여줬으며 2부에서는 ‘자신감 (Confidence)’을 주제로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현대차 카마스터들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카마스터들이 실제로 패션쇼에 선 동료들의 변신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 밖에도 현대차는 전 지역 카마스터를 대상으로 사내 방송을 통해 지난 3월부터 용모 및 복장에 대해 조언해 주는 영상을 방영하는 등 고객 접점에 서 있는 카마스터들이 보다 세련되고 스마트한 자동차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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