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번 인텐스' 페이스북 오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지루한 일상에 활기찬 에너지를 채워 줄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nEnergy)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번 인텐스는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번 인텐스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에너제틱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번 페이스북의 팬이 돼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5월10일까지 매일 30명에게 번 인텐스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번 업 포토제닉(burn up photogenic)이벤트를 통해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통, 공감, 체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