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산청딸기 활용한 봄 신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의 이탈리안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19일 지리산 산청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케이크 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일교차가 큰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자라 당도가 뛰어난 산청딸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주스는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 과육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6500원, 7000원.또한 스트로베리 젤라또 에이드는 톡 쏘는 탄산음료에 산청딸기, 새콤달콤한 딸기 젤라또를 더해 상큼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도 기존의 부드러운 스트로베리 라떼에 쫄깃한 딸기 젤라또가 더해져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가격은 각각 7500원씩.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