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에 참가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메리어트, 르네상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등 한국에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사 4개 호텔의 전 직원들이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를 고객과 나누고자 3.25미터 높이의 대형 모자 조형물을 JW 메리어트 호텔 로비에 설치했다. 12월 한 달간 JW메리어트 호텔로비에 놓일 이 모자 조형물은 높이 3.25m(모자 높이 2m), 지름 2.3m 상당이며, 제작에 든 실 길이는 무려 2km에 이른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세이브더칠드런의 글로벌 구호 캠페인이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진부 백소아 기자 sharp2046@ⓒ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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