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종합외식기업 놀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today.clean) 채널을 오픈해 '오늘도 맑을까'라는 캠페인명으로 티저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마케팅은 다른 어떤 부연 설명도 하지 않은 채 하나의 키워드를 제시함으로써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려고 기획됐다. 오는 7일까지 캠페인 주제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연극예매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제시하는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정보와 함께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점차적으로 키워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개해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계속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