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내달 3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와 Jeep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2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 테크니션들이 크라이슬러의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wiTECH™)을 이용해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Mopar®) 브랜드의 부품 및 타이어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차종 순정 모파(Mopar®) 액세서리와 뉴 컬렉션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담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총괄 윤시오 상무는 “유난히 길고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2012년 겨울에 앞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사전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 주행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번 ‘2012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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