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광고대상]기업 PR 한국투자증권

고객과 함께하는 길벗 이미지 심어

한국투자증권 이희주 상무

[아시아경제]저희 회사 광고에 주목해 주시고 귀중한 상을 주신 아시아경제와 심사위원님께 감사 드립니다.증권회사 업(業)의 본질은 고객의 자산을 소중히 키워 나가는 것에 있습니다. 고객의 자산이 성장할 때 증권사의 가치도 함께 성장한다는 것을 저희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키우는 데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고객의 마음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광고가 단순한 정보제공의 수단이 아니라 진솔한 인문학적 통찰과 진정성을 담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 길 묵묵히 함께 발맞춰 걸어가는 친구처럼, 장기적인 계획을 갖고 꾸준히 1등 금융의 길을 걸어가는 한국투자증권의 기업의지를 투영하고자 했습니다. 화려하게 치장하기 보다는 고객을 위한 부단한 저희의 열정과 노력을 담아내려 한 것입니다. 1등이라는 단어는 함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여지는 것과 보여지지 않는 기업 내부의 노력이 조화롭게 어울려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기업이 진정한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1등이 많아서 자랑스러운 회사가 아니라, 고객이 1등으로 꼽는 자랑스러운 회사가 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자산증식을 위한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고객들의 곁에서 든든한 참벗이 돼 자산증식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꾸준히 함께 하겠습니다. 또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이라는 기업 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해 우리 국민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인식될 때까지 묵묵히 붕정만리(鵬程萬里)의 길을 걸어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상의 영광을 한국투자증권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이희주 한국투자증권 홍보담당 상무<ⓒ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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