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4Q 검색광고 실적 개선될 것'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9일 2012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에 오버추어 영향으로 검색광고 매출이 시장 기대치보다 낮았지만 앞으로 이보다 더 감소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자체 광고 플랫폼 발표 후 이미 오버추어 수준 뛰어 넘고 있어 4분기에는 좋은 성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