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3Q도 부진..'경영혁신 통한 체질개선 총력'

매출 512억원 · 영업손실 120억원 · 순손실 81억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가 디스플레이광고, 검색광고 등의 매출 감소로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SK컴즈(대표 이주식)는 올해 3분기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 512억원, 영업손실 120억원, 순손실 81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전반적인 사업 부진의 영향으로 전 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한 가운데 매출액은 전 분기 대비 5.2%, 전년 동기대비 27.3% 감소했다. 특히 매출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디스플레이광고와 검색광고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6%, 17.7% 하락했다.박윤택 SK컴즈 CFO는 "인력 유연성 확보를 통해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과 프로세스를 마련하겠다"며 "이를 기반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모바일 등을 중심으로 차별적인 서비스 경쟁력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박 CFO는 이어 "강도 높은 경영혁신을 통해 조속한 경영위기 타개는 물론 빠른 턴어라운드를 위한 성장 동력 마련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