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대학생 소셜 마케터 '파스트렌타' 3기 모집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달 26일까지 대학생 소셜 마케터인 ‘파스트렌타(PAS TRENTA)’ 3기 3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파스트렌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기반을 둔 파스쿠찌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매회 300명~400여명의 대학생이 지원해 평균 12대 1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파스트렌타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커피와 신제품교환권 및 텀블러, 머그컵 등의 MD상품을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파스쿠찌에서 커피와 음료 및 사이드 메뉴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류 합격자는 이달 31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특히 이번 ‘파스트렌타’들은 11월 2일부터 3개월간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 전략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큰 경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