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룩 누적판매량 1000만개 돌파

▲한국야쿠르트의 룩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한국야쿠르트는 지난 4월30일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룩(LOOK)'이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이같은 판매량은 매출액 200억원을 넘어선 규모다. 한국야쿠르트의 룩은 6월 중순 이후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일 평균 10만개 판매량을 보이기도 했다.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팀 팀장은 "소비자들은 식사를 대체해 칼로리 섭취를 낮추거나 기초 대사량을 높여줘 칼로리 소모를 끌어올려 주는 사전관리 방식을 선호한다"며 "이종업계와의 경쟁도 치열해질 것이 예상되는 만큼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피력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