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고객 초청 그리팅데이 개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는 지난 25일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우수 고객 초청 행사인 ‘2012 미샤 FW 그리팅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미샤는 매년 2월과 8월 연 2회 그리팅데이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에 10회를 맞이했다. 우수 고객 35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 그리팅데이는 미샤 임직원과 고객들 간의 친목 도모 및 의견 교환의 장을 마련하는 미샤만의 특별한 행사다.특히 이번 2012 FW 그리팅데이에는 한류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중국과 일본의 유명한 뷰티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한중일 고객이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전날 미샤와 어퓨의 서울 주요 매장들을 방문하는 등 한국의 뷰티 문화와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했다.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미샤가 브랜드숍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 적극적인 의견 제안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미샤는 좋은 품질의 제품 출시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다는 두 가지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