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소비자 패널단 2기' 활동 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23일 본사에서 소비자 패널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12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소비자 패널단은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엔제리너스커피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교환권, MD제품을 지원하며 활동 종료 후 활동증명서를 수여한다.또한 일련의 조별 미션을 통해 온라인 홍보활동과 제품,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 제안 및 신제품, 마케팅 기획 아이디어를 개발하며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마케팅 및 매장 운영 전략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3월 1기 선정에 이어 하반기에도 소비자패널을 선정하게 됐다”며 “브랜드 발전을 위해 소비자 의견 경청이 가장 중요한 만큼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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