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고객비전 선포식 개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16일 경기도 용인 자사 연수원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과 관리자급 직원 4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이날 비전선포식에서는 ‘고객 중심으로 변화’를 선언하고 실행 전략을 공유했다. 알리안츠생명은 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 기반의 혁신’, ‘상품 포트폴리오 혁신’, ‘채널 구조의 혁신’, ‘고객 중심 DNA’ 등을 4대 혁신 과제로 정하고, 이행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이를 실현하기 위해 CEO 산하에 고객위원회를 신설하고 고객 전략 방향과 정책 이행을 점검하기로 했다. 은퇴 보장을 위한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영업 채널 구조 재정비도 추진할 방침이다.정문국 사장은 “수요자 중심의 시장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모든 임직원의 DNA 속에 고객 중심적 마인드가 구축돼야 한다”면서 “고객의 이익을 우선하는 고객중심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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