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밀레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쌍용차와 밀레는 8월 한 달 동안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밀레 신상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밀레 에서 신상품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와 시승권 100매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3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이코노믹 리뷰 이효정 기자 hyo@<ⓒ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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