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는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네이버 지식쇼핑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위메프는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하던 배송상품의 유통 채널을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로 확장하게 됐다. 또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가맹점 어디서나 적립·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인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도 오픈될 예정이다. 네이버 지식 쇼핑의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모은 네이버 마일리지를 위메프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된 것이다.박유진 위메프 마케팅실장은 "위메프 홈페이지나 앱 등을 통한 위메프 회원들의 구매가 집중됐던 과거와는 달리 유통 채널이 네이버 지식쇼핑으로 확장되면서 비회원들의 구매력까지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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