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주류는 '청하'의 '좋은 술자리로 청하 통일'이란 하반기 캠페인을 마련하고 공식 페이스북에서 (www.facebook.com/lotte.chungha) 8월 말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는 20~30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청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SNS등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마케팅을 주력할 방침이다.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주제에 따라 관련된 댓글이나 사진을 남기는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 에너지음료 등을 제공한다.롯데주류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여름철 술자리에 어울리는 '청하'를 알리고 소통도 강화하고자 신규 캠페인 론칭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해지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