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그룹의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는 31일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비비고 2주년을 맞아 실시되는 것으로 국내외 대학생(4년제 이상) 및 휴학생들의 톡톡 튀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오는 7월 1일까지 접수받는다.참가 희망자는 '비비고의 국내 브랜드 마케팅 전략' 또는 영국, 일본, 베트남 등 비비고가 진출해있는 해당 국가에서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시상은 1등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과 3등에는 각각 장학금 100만원과 5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자에 한해 수상 시점에서 2년 내 CJ그룹 공채 마케팅 직무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을 부여한다. 곽한근 CJ푸드빌 한식사업부 부장은 “비비고는 영국 런던을 비롯 중국, 싱가포르, 미국, 베트남, 일본 등 올 한해 약 20여 개 매장을 열고 글로벌 진출을 대폭 확대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참여하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향후 비비고 해외 및 국내 마케팅 전략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비비고의 대외적인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