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 씹어 먹는 이너뷰티 '보우미 브라이트 업'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맑은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씹어 먹는 레몬맛 젤리 타입의 이너뷰티 제품 '보우미 브라이트 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4월 '촉촉칸콜라겐' 출시를 시작으로 연이어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보움은 다음달엔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인 '모이스처'를 출시할 예정이다. 보움 관계자는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보움 이너뷰티 삼총사'로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