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 소주 리뉴얼 후 40일만에 1000만병 판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BN그룹 대선주조는 리뉴얼된 시원 소주가 출시 40일만에 1000만 병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23일 밝혔다.리뉴얼 시원소주는 지난달 3일 출시 이후 40일만인 지난 14일까지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한데 이어 이날 현재 1300만병을 판매했다. 이 같은 판매량은 스타급 모델 광고 없이 고객들이 직접 응모한 감동 사연을 신문광고로 실어주는 등 작은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은 결과여서 더욱 주목된다. 리뉴얼 시원소주는 천연원료 토마틴을 첨가해 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다. 또 부드러운 소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기존 19.5도에서 19도로 낮췄다.조용학 대선주조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는 감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