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에서 온스타일 ‘골든 12’ 프로그램의 멤버들과 함께 한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오는 18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자는 취지에서 2006년에 ‘구호’에서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이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8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수술을 받았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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