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삼양사는 유이를 모델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브랜드 '큐원 비디랩'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주연에 이어 KBS 뮤직뱅크 MC로 활동 중인 유이가 모델로 나섰다. 유이는 직접 부른 비디랩송에 맞춰 비디랩댄스를 추면서 비디랩으로 쉽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내용을 표현했다. 비디랩송은 인기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경쾌한 리듬으로 중독성 있는 후크송을 만들었다. "다이어트가 어려워? 한 번 따라 해봐!"라는 유이의 멘트로 시작하는 비디랩송은 아침, 저녁 매일 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비디랩 제품 음용 방법을 표현한다. 이번 CF는 오는 7월까지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방영될 예정이다. 6월과 7월에는 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큐원 비디랩은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해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쉐이크, 시리얼, 과일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며 "올해 매출액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는 등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층을 위해 다양한 제형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을 추가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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