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멘즈존 오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면세점이 본점에 남성 패션잡화로 구성된 편집 매장 ‘맨즈존’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맨즈존’은 향수,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 남성 전용 패션 잡화로 구성된 편집 매장으로, 지난 달 롯데면세점 본점에 오픈한 이탈리안 클래식 브랜드로 구성된 멀티숍 매장인 ‘맨즈콜렉션’ 이후 두번째로 운영하는 남성 패션 용품 편집 매장이다. 존바바토스, 휴고보스, 몽블랑, 페라리 등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 브랜드와 프라다 르네로사, 프라다 스포츠, 랄프로렌, 버버리, 톰포드 등 선글라스 브랜드, 고급 비즈니스 액세서리 브랜드 트로이카 등 총 10여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편도현 롯데면세점 MD2팀장은 “맨슈머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는 등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새로운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롯데면세점 ‘맨즈존’은 ‘맨즈콜렉션’에 이어 두번째로 오픈하는 롯데면세점의 남성 전용 편집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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