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QSR업계 1위 브랜드 롯데리아는 올해 브랜드광고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송중기는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은 롯데리아의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롯데리아의 메뉴를 즐기는 상황과 장소, 서비스를 대비적으로 표현했다.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이후의 생일파티 씬, 매장과 집에서 햄버거를 즐기는 씬 등을 광고영상에 담은 것.롯데리아 관계자는 “33년간의 오랜 브랜드역사를 지닌 롯데리아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친근하게 그려 주요고객인 20~30대들에게 감성적인 공감을 자아내는 데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인 만큼, 밝고 건강한 모델의 이미지를 빌어 더욱 신뢰 있고 친근한 롯데리아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또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문난 송중기가 직접 부른 ‘좋아송’은 밝고 경쾌한 리듬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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