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선 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극대화했다.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BOSE® 외장 엠블럼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 (SOUND BY BOSE®)를 프린팅해 그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외부 디자인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고 내부 디자인은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적용했다. 전용 고급 콤비시트에 화이트 프린팅을 적용하여 블랙 & 화이트 이미지를 연출했다.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담당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한층 더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일인 지난 16일에 맞춰 진행하는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White Ibiza Party)에 참가를 신청한 응모자는 3500여 명을 넘기며 성황리에 마감됐다. 개별 고지를 통해 초청되는 3000명의 고객(당첨자 1500명 당 각 2매 제공)은 엘루이 클럽에서 진행하는 화이트 이비자 파티에서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클럽 파티와 다채로운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철영 기자 cyl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