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 제조사를 찾아라'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오는 2월10일까지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를 통해 소맥 자격증을 지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소맥 제조사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소맥 제조사를 찾아라'는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나만의 소맥 레시피'를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맥 자격증을 지급한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소맥 칵테일잔과 함께 소주와 맥주를 황금비율로 섞어 잔에 바로 따라 마실 수 있게 만든 소맥튜브도 선보였다. 이 소맥튜브에는 손잡이를 올리면 술이 나오는 디스펜서가 달려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만큼 잔을 채울 수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소주와 맥주를 모두 생산하는 국내 최고의 주류기업인만큼 소비자들을 위한 건전한 음주 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